Because it's you (그대라서) - The One (ost hotel king)

Kali ini aku iseng iseng niih, nulis lagu yang pake huruf hangeul karena kebetulan aku juga baru belajar nulis hangeul. Ini lagu kesukaan aku dari drama korea "hotel king (호탤 킹)" yang nyanyi THE ONE dengan judul because it's you (geuderaso/ 그대라서 )

Sebelum ke lirik, bagi yang belum punya lagunya bisa download dulu yaa di sini .

Ost Hotel King "Google"
 Yuuukk cekidoot, kita ke liriknya ;)


Tittle : Because it's you 그대라서
Vocal : The one 대 오안
Ost hotel king 호탤 킹

가슴 아프개 울지 머러요 우리 다시 못볼 겉처럼
Gaseum apeuge ulji marayo uri dasi motbol geotcheoreom
Don't cry making your heart ache as if we'll never see each other again

찬바람 불어 쓸쓸하지면, 그태 느개 도라와요
Chanbaram bureo sseulsseul hajimyeon, geude naege dorawayo
When the cold wind blows and you get lonely, you can come back to me

너무 사랑흤으니 기억허줘요, 이런 날 알아줘요
Neomu saranghaesseuni giokhaejwoyo, ireon nal arajwoyo
I love you so much so please remember me, know this is how i feel

**
나를 잇지 말아요 그 기억에서
Nareul itji marayo geu gieogeseo
Don't forget me from your memories

나닐 초라도 한순간더 그 기억에서
Danil  chorado hansungando geu gieogeseo
Not even for a single second or noment, from your memories
**

죽을 만금 나 사랑ㅎ허ㅆ댄 사람
Jugeul mankeum na saranghaetdon saram
I Loved you to death

보고싶다 보고싶다 그댈
Bogosipda bogosipda geudael
I miss you, i miss you

-----------

한상 에쁘개 읏덴 그대 보어요, 가스미 저리나요
Hangsang yeppeuge utdeon geudae boyeoyo, gaseumi jeorineyo
I see you who always had a pretty smile, my heart is aching

**

시간지나 새오ㅓ리 흘래가도
Siganjina sewori heulleogado
Even when a long time passes

그대라서 그대라서
geudaeraseo geudaeraseo
Because it's you, because it's you

내나 두 눈애서 멀어 진다해도, 이사랑 스쳐 지나도
Naega du nuneso meoreo jindahaedi, i sarang seuchyeo jinado
Even if I grow blind, even if this love passes by

오직 단 한사람
Ojik dan hansaram
There's only one person

그대라서 그리오어서 그리오어서 오처본다
Geudaeraseo geuriwoseo geuriwoseo oechyeobonda
Because it's you, i miss you, i miss you I shout out

미치도록 소중해ㅆ던 사람
michidorok sojunghaetdeon saram
The person I cared for crazily

불러본다 불러본다 그대
Bulleobonda bulleobonda geudae
I call out to you, i call out to you

Kalo ada salah penulisan huruf hangeul nya, mohon diperbaikin yaaa chingu.. 감사합니다

Previous
Next Post »
Thanks for your comment